"부부관계 왕성해"...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즉석 발언에 모두 경악했다(+영상)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순재의 파격 주례사가 논란이자 화제입니다.
"어릴적부터 본 신부에게"... 성적 수치심 주례논란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3년 4월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이승기의 장모이자 이다인의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와 친분이 있는 배우 손치창이 총괄했습니다. 1부, 2부 사회는 유재석, 이수근, 축가는 이적이 맡았습니다.
하객으로는 방송인 강호동 및 배우 한효주 이세영 이정섭, 가수 규현 차은우,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결혼식의 1부 사회를 맡은 국민 MC 유재석은 약 700여명의 하객이 모인 자리에서 유재석은 원로배우 이순재에게 즉석 주례를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를 건네 받은 이순재는 "내가 주례할 줄 알았다"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먼저 그는 "이승기는 늘 내 머릿속에 남고 장래가 촉망되는 사람이다"라고 언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어 "신부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봐 온 아이다. 엄마(견미리)를 어렸을 때부터 봤으니 말이다"라며 배우 견미리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더니 돌연 문제가 되고 있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순재는 "적극적이고 왕성하게 사랑하라. 일주일에 5번은 해라. 힘 빠지면 못하니까 적극적으로 살아달라"라고 말하자 예상치도 못한 주례에 이승기는 당황한 모습이 역력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는 웃으며 땀을 닦는 모습이었고, 신부 이다인은 부케로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SNS에 하나 둘 씩 결혼식 영상과 사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자 이러한 이순재의 발언도 공개가 됐고 누리꾼들의 논쟁이 시작됐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순재의 성적인 농담이 섞인 주례가 적절하지 못한 발언이었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형성된 여론은 "시대 착오적인 주례다" "어렸을 때부터 봤다던 신부한테 저런 말은 좀 어떻게 하는 건가" "성적 수치심을 느낄 수도 있는 발언이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와 반대로 여론은 "정작 당사자들과 하객들은 웃어 넘겼는데 뭐가 잘못 된 거냐" "당사자들은 웃고 넘겼는데 제3자들이 나서서 난리네" "저 정도 주례는 할 수 있는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이었습니다.
순식간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관련 글이 순식간에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댓글이 수백개 이상 달리며 여전히 논쟁 중입니다.
"혼전임신설 부축였다"..,언니 이유비, 하객룩까지 논란
결혼을 마친 두사람은 신혼여행은 따로 가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혼전임신설이 제기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에서 제기된 이다인의 혼전임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두 사람이 신혼여행을 가지 않는 것은 앞으로의 활동에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승기는 오는 5월 해외투어가 예정돼 있어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승기는 5월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 5월 4일부터 7일 서울,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에서 공연을 가집니다.
이다인도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의 의혹 부인에도 누리꾼들은 신부 이다인이 몸에 딱 붙지 않는 벨 라인 드레스, 비교적 낮은 굽의 구두를 신은 걸 근거로 들며 의심을 거두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가 SNS에 남긴 게시물도 임신의 근거로 꼽았습니다.
이유비는 동생의 결혼식 직후 인스타그램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고 적으며 아기 모양 이모지를 첨부했습니다.
이미 한 번 혼전임신을 부정했음에도, 결혼식 사진과 이유비의 SNS 게시물로 인해 재차 관련 의혹이 불거진 셈인데요.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어차피 들킬 거짓말 왜하는지", "이유비는 동생 엿먹이려고 저러나", "신혼여행 안 가는것부터 수상한데", "너무 다들 남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유비는 이다인의 결혼식 참석 당시 민폐 하객룩으로도 사람들의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초대장도 못 받아"...이승기, 스승 이선희 손절
이승기와 이다인 결혼식은 연예인 커플의 결혼식 답게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결혼식 하객으로는 방송인 강호동, 나영석 PD,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시원·은혁·희철, 래퍼 박재범, 길, 그룹 샤이니 민호, 가수 인순이, 배우 김윤석, 김남길, 한효주,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승기의 장모인 견미리가 데뷔 40년차 배우인 만큼 김용건, 김수미, 박정수, 이순재 등 중견 배우도 대거 자리를 빛냈습니다.
다만 이승기의 스승인 이선희와 이서진 등 후크엔터에 소속된 연예인 모두 결혼식에 끝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서진은 이승기와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등에 함께 출연하는 등 우정을 과시한 바 있는데요.
이에 이선희, 이서진과 이승기의 관계가 완전히 틀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선희와 이서진 측은 이승기로부터 결혼식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선희는 한 매체를 통해 “이승기로 부터 결혼식 청첩장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며 초대받지 않은 사실을 공개한 것입니다.
이승기는 2004년 데뷔 이후 18년간 소속돼 있던 후크엔터와 지난해 갈등 끝에 결별했습니다.
그는 후크엔터로부터 노래 137곡에 대한 음원료를 정산받지 못했다며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업무상 횡령·사기) 혐의로 권진영 대표 등 임원 4명을 고소했습니다.
이에 이선희와 이서진이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이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일이 문제가 되었을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 되었습니다.
한편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이승기는 후크엔터와 전속계약을 해지했으며, 현재는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타뉴스픽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민♥소개팅녀 비하인드, 서장훈 찐으로 분노... (6) | 2023.04.13 |
---|---|
이승기♥이다인 결혼,악플과 가짜뉴스,참고 참던 이승기, 결국... (5) | 2023.04.13 |
김정화,"살아있어줘서 고마워" 에이즈 걸린 딸에게 결혼선물, 모두 감동. (3) | 2023.04.12 |
임영웅, 소름돋는 행동에 다들 환호,영웅이 영웅했다. (8) | 2023.04.11 |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예쁘다고 난리.. (7) | 2023.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