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픽업

故문빈 보낸 아스트로 차은우, 무대서 '왈칵' 눈물, 故 문빈 동생 문수아, 공식 일정 소식.

by 사골국 2023. 5. 2.

태국 일정 중 무대에 올라 눈시울 붉혀 


태국에서 일정을 소화하던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결국 무대 위에서 눈물을 보였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故 문빈을 보내고 일정 소화 중 결국 무대 위에서 눈시울을 붉혔다.
차은우는 지난달 29일 태국에서 열린 '커넥타이(Konnec Thai)' 행사에 참여했다. 
멤버 故 문빈을 보낸 후 첫 일정이라 고민이 깊었지만 소속사와 차은우, 주최 측이 심도 있게 논의해 참석하기로 결정했다.
차은우는 레드카펫에서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참석해 태국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담담해 보이는 듯했지만, 30일 열린 무대에서 결국 눈물을 쏟았다.
차은우는 홀로 무대에 올라 tvN 드라마 '라켓소년단' OST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불렀다. 노래를 부르던 차은우는 눈가가 촉촉하게 젖은 모습을 보이며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를 본 일부 팬들은 가사가 故 문빈을 떠올리게 한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해당 노래의 가사에는 '내게 기대도 돼 잊지마 널 응원할 한사람', '작은 내 소리 들린다면 더 큰 걸음으로 나아가' 등이 있다.
한편 故 문빈은 지난달 19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차은우는 고인의 소식을 듣고 일정 차 미국에 있던 중 급히 귀국해 빈소를 지켰다. 같은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차은우는 평소 문빈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차은우는 故 문빈과 이별한 후 그의 추모 공간을 찾아가 "네가 남기고 간 건 내가 책임지고 챙길 테니 너무 걱정 말고. 고생했다. 사랑하고, 미안하다. 친구야"라며 안타까운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3일 생방송은…” 故 문빈 동생 문수아 소속사, 공식 일정 소식 알렸다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 동생 문수아가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PLUS ‘쇼챔피언’ 활동에 불참한다.
지난 1일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에 3일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쇼챔피언’ 공방 참여 당첨자 명단 안내와 함께 문수아 불참 소식을 전했다.


앞서 미스틱스토리 측은 지난달 24일 빌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미니 4집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스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음악 방송 활동 종료를 안내하면서 문빈의 동생 문수아를 제외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빌리' 팬클럽 역시 "수아를 위해서도 좋은 결정"이라며 팬카페에 위로의 글을 남겼었다.
한편 '빌리'는 오는 17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 Japanese ver.'을 발표하고 21일 공식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2일 발인식을 끝낸 고(故)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달 28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기간 내에 방문이 어려우셨을 아로하(아스트로 팬덤)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해 조금 더 추모 공간을 오랫동안 이용하실 수 있도록 49재인 6월 6일까지 방문 기간이 연장됐음을 안내해 드린다”라며 추모 공간 연장 운영 소식을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