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POEM

긍정확언, 매일매일반복하는...나는 매일 돈이 들어온다. uri_zip

by 사골국 2023. 2. 25.

https://www.youtube.com/watch?v=JCzZIyPh_xA

 

 

긍정확언

 

나와 나의 삶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내 무의식에 내재되 있던 오래된 부정적 신념을 내려놓고,

삶이 제공하는 긍정적인 것들을 받아 들일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긍정확언을 해야 하는 이유는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패턴이 너무 세기 때문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무의식에 끌려가기 때문에, 부정적 생각 패턴을 자각하고 바꾸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긍정확언을 반복하면

 

당신의 성격을 형성한 요소와 당신 인생에서 계속 재발하는 패턴,

주로 부정적인 패턴을 최대한 잘 점검하고,

연습을 통해 새로운 습관이나 패턴을 만들 수 있고,

성격과 운명을 능동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긍정적인 자아확인을 선택하는 것이 동기를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매 순간 나를 도와주는 신의 사랑과 보호함을 느낍니다.
나는 무엇을 경험하더라도 어떤 상황이라도 항상 안전합니다.
모든 것이 조화롭게 잘 흘러갑니다.
나는 부자 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집니다.
나는 사랑 안에 거하고, 그 사랑은 자연스럽게 밖으로 흘러나와 다른 이들에게 사랑이 전해집니다. 나는 빛이 납니다.
나는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나는 매일 돈이 들어온다.
나는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줍니다. 그들에게 용기를 주고 그것을 나눌 넉넉한 마음이 내게 있습니다.
나는 잘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나의 밝은 에너지가 주위를 환하게 밝힘니다. 나를 만나는 사람마다 나를 좋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