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픽업

오나라는 연애중...

by 사골국 2023. 9. 1.

오나라 "남친과 21년째 열애 중…여행 가도 따로 다니는 사이"
배우 오나라가 21년째 장기 열애 중인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는 몽골 나담 축제와 미국 시애틀로의 랜선 여행기가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오나라가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MC 전현무와 이찬원은 예능 '안방판사'에서 호흡을 맞췄던 오나라에 대해 "인간 비타민"이라고 소개했다.
오나라는 올해 23년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같이 여행을 가더라도 (현지에서) 따로 다닌다. 각자의 여행이 끝나면 숙소에서 만나 서로가 간 곳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고 밝혔다.
오나라는 "(연애 초기) 여행 취향이 달라 따로 다녔는데 이 패턴이 익숙해졌다"며 "오히려 대화도 많아지고 함께 추억을 쌓게 되는 것 같다. 장기 연애의 비법 중 하나"라고 했다.
이어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몽골 톡파원이 현지 최대 축제인 나담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전했다. 
톡파원은 나담 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전통의상 델(deel)을 갖춰 입고 본격적으로 축제를 둘러본다.
또 톡파원은 몽골인의 유목 문화와 관련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것을 추천, 몽골의 전통 씨름 부흐 경기를 관전했다. 
아울러 몽골의 국민 스포츠인 활쏘기, 말 경주 등도 소개했다. 이를 본 오나라는 "(말을) 예쁘게 타는 건 나도 자신 있다"며 흥미를 보였다.






21년째 연애 중인 배우 오나라는 "솔직하게, 비밀도 없고, 편하게 연애한다"라고 밝혔다
찐사랑. 
배우 오나라는 21년째 한 사람과 연애 중이다.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배우 김도훈으로 현재는 제자들을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한 뮤지컬 작품에서 만나 사귀기 시작했다고.
어떻게 한 사람과 20년 넘게 연애할 수 있을까? 심지어 권태기도 없었고, 헤어진 적도 없었다고 밝힌 오나라의 비결은 간단했다. 
오나라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 개봉을 기념해 마련된 인터뷰에서 연애 스타일 관련 질문을 받았다.
오나라는 ”저는 솔직하게, 비밀도 없고, 편하게 연애한다. 지금 만나는 분과도 언제 시작했는지 모르게 편하게 시작하게 됐다. 100일, 200일이 없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극 중 전 남편 절친과 비밀 연애하는 역할을 맡은 오나라는 ”저는 비밀이란 게 없다. 비밀을 불편해한다. 남자친구와도, 회사 직원하고도 비밀 없이 모든 걸 다 공유한다. 
클리어하게 인생을 사는 스타일이다. 그런 면은 캐릭터와 제가 다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오나라-김도훈 커플의 결혼 계획은 어떨까. 오나라는 지난 2018년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당시 ”어~ 하는 사이에 20년이 됐다. 
(오래 연애한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한 적 없다”라며 ”비혼주의는 아니다. 결혼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타이밍을 놓치다 보니 이렇게 됐다. 하게 된다면 그분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