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픽업

유재석 직접 공개, 놀라운'일주일 공식 스케줄'

by 사골국 2023. 3. 26.

"제가 쉬는 날은.." 유재석이 직접 공개한 '일주일 공식 스케줄' 놀라운 내용
방송인 유재석이 직접 밝힌 일주일 스케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5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올라온 '핑계고'에는 유재석, 차태현, 유연석이 만나 서로의 스케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재석 "평일엔 금요일만 쉰다".. 스케줄 공개


이날 유연석은 유재석에게 "형 쉬는 날 금요일밖에 없지 않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유재석은 "금요일은 쉰다. '런닝맨'은 월요일에 찍고 '놀면 뭐하니'는 목요일에 하는데 금요일에도 할 때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퀴즈'는 수요일에 찍는다"라며 "나 지금 은퇴하고 '핑계고'하는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평일엔 금요일만 쉬는구나", "유튜브 '핑계고'는 시간 남으면 찍는 건가", "유재석 대단하다", "그래도 주말은 쉬어서 다행이다", "나름 워라밸 잘 지키려고 노력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냈다.
현재 유재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MBC '놀면 뭐하니?', SBS '런닝맨' 등에 출연 중이며 곧 카카오TV '플레이유 시즌2'도 출연할 예정이다.


'유재석과 찐친들의 대화..' 핑계고, 대박 난 이유는?
그런가 하면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가 운영 중인 '핑계고'는 유재석이 별의별 핑계로 좋아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수다를 떨며 소소한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업로드 요일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주로 오전에 업로드된다. 오디오의 양이 넘쳐나다 보니 중간에 종 소리나 간단한 지식으로 귀가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는 특징이 있다.
'핑계고'의 전반적인 조회수는 300만 회를 넘기는 등 대히트를 거두고 있는데, 댓글창에서는 유재석과 출연자들은 물론, 자막 담당 영상편집도 큰 찬양을 받고 있다. 26일 기준 '핑계고'의 영상을 담당하고 있는 '뜬뜬' 채널은 84.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명실상부 국민MC' 유재석이 걸어온 길
한편 유재석은 1972년생으로, 올해 52세다. 그는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했다. 현재 유재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 국민MC로서 방송 3사 연예대상과 백상예술대상을 통틀어 총 19회 대상을 수상한 역대 최다 대상 수상자이다.
아울러 강호동과 함께 지상파 방송 3사와 백상예술대상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해 이른바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단 2명의 예능인이기도 하다.
또한 유재석은 대한민국 방송 역사상 최초로 지상파 3사에서 한 프로그램을 10년 이상 진행한 사람이라는 기록도 달성한 유일한 인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