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뉴스픽업

지드래곤, '전 여자친구들' 투샷까지 찍게 된 이유? 제니,나나"신선한 조합"...

by 사골국 2023. 3. 9.

"신선한 조합인데"...지드래곤 '전 여자친구들' 투샷까지 찍게 된 이유는?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와 만나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제니는 2023년 3월 8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브라보. 이런 로맨틱한 쇼를 볼 수 있어 행복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 10장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은 이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2 봄·여름(S/S) 시즌 파리 패션위크 샤넬쇼에서 찍힌 사진으로 사진을 보면 제니는 여전히 눈 밑에 밴드를 붙인 채 모처럼 스모키 화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끈 사진은 고마츠와 투샷인데 둘은 각각 그룹 빅뱅 지드래곤(G-DRAGON, 지디)과 열애설이 불거진 적이 있어 이번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이에 "신선한 조합이다" "미국식 마인드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1996년생인 고마츠는 2016년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졌는데 당시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가 해킹돼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거 유포됐습니다. 이에 대해 양측은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으며 마무리 됐습니다. 

지드래곤은 한 방송에서 코마츠와 나나와 열애설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관계가 아직 정확하지 않다"며 답변을 피하기도 했습니다.


 

제니는 2021년에만 두 차례 지디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둘은 2020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주로 서울 한남동에 있는 지드래곤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매체는 또한 제니가 타는 차량이 지드래곤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등록된 것을 확인했다고도 밝혔습니다. 

다만 제니가 2022년 5월 지드래곤의 SNS 팔로우 관계를 끊으면서 둘은 1년여만에 결별설에 휘말렸고 특히 제니는 비슷한 시기 그룹 BTS(방탄소년단)의 뷔와 집에서 찍은 사진이 유출돼 '제니-뷔'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의 증거는?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니와 뷔를 제주도에서 목격했다는 증언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제니와 뷔로 보이는 여성과 남성의 사진이 게재돼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두 사람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남성은 운전석에, 여성은 조수석에 앉아있는 모습입니다.

글 작성자는 "닮은꼴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두 명의 탑 아이돌"이라고 밝혔는데 이에 누리꾼들은 "딱 봐도 뷔와 제니다", "일단 둘 다 제주도 간 거 맞던데"라며 뷔와 제니의 열애를 의심했습니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뷔랑 제니가 창문 열고 드라이브를 한다고?", "말도 안 되는 루머다"라며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뷔와 제니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에서 여행 중인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이 각자의 SNS 프로필을 ‘V’와 ‘J’로 설정했다는 점을 근거로 열애 의혹은 증폭됐습니다.

댓글